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대형유통기업 상담회
작성일 2018.04.16 조회수 579
파일첨부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대형유통기업 MD 초청 상담회가 열린다.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홍용웅)은 수도권 MD를 직접 초청 유통매장 입점 지원을 위한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중소기업은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등 대형 유통기업에 입점하기 어렵다. 이는 대형 유통기업과의 네트워크 부족에 기인한다. 전북도와 경진원은 이러한 진입장벽을 해소하기 위해 작년부터 상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상담회는 참여한 기업들의 높은 호응으로 수도권 롯데마트, GS리테일, G마켓 등 작년보다 더 다양한 유통채널 MD들을 초청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회에 참여하는 기업에게는 판로개척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입점 및 심화 컨설팅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상당한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상담회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경제통상진흥원 회의실에서 열린다.

대형유통기업 입점 및 상담을 필요로 하는 도내 중소기업 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진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국내마케팅팀(063-711- 20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http://www.do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92805

이전글 순천향대,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 선정
다음글 GE헬스케어, 중소 바이오벤처에 25억 지원
      
a